공지사항 표
제목 고등동복지회관 2019년 식자재물품 납품업체 선정 공고 (긴급)
작성자 kohy0425 등록일 2018-12-11 조회 363
본 복지회관에서는 2019년 식재료 납품업체를 선정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하고자 합니다.
  1. 공고사항
가. 공고명: 2019년 고등동복지회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나. 위치: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대왕판교로976번길 9-5 다. 계약기한: 2019. 1. 1. ~ 2019. 12. 31. 라. 품명: 급식물품(농산물류, 육류, 수산물류, 공산품류, 닭류, 김치류, 쌀류, 소모품류) 마. 예산액: 금사천오백만원(₩45,000,000) (연간예정물량 예상액) 바. 업체선정: 업체 선정 후 발주 실시 사. 납품장소: 고등동복지회관 경로식당 검수대 아. 물품설명: 별도의 현품 설명은 없음.
  1. 참가 자격 및 선정기준
가. 참가자격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5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성남지역에 사업장 소재가 있는 자로서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신고증을 가지고 있으며, 급식물품 농‧축수산물, 공산품 도매업 이상의 사업허가를 득한 자. 2) 공고일 현재 당해 입찰목적물의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차량(냉탑차) 및 시설, 점포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냉동탑차로 납품, 차량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3) 2018년 12월 현재 기준 서울, 경기도 소재 복지기관(종합복지관, 노인복지관, 기타 사회복지시설, 학교 등) 납품실적이 3년 이상 있는 사업자. 4) 주 5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 5) 납품(소, 돼지)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6)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 7) 위생사 및 영양사 면허증을 소지한 인력을 갖추고, 식단표 작성 및 영양관리, 정기적인 위생교육 및 위생점검, 무료급식소 소독 등의 위생, 영양 전문 인력 파견 서비스가 가능한 업체. 8) 물품 발주의 경우 전자(Web) 발주가 가능한 업체. 9)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 (1인당 1천만원 이상, 1사고당 3억원 이상) 10)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나. 선정기준 1)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2) 적용근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의 규정에 의거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3) 낙찰자 선정방법 <고등동복지회관 입찰선정위원회>를 통해 사회복지기관 납품업체선정기준(품질, 가격, 납품실적, 위생시스템, 제안서의 충실성, 서류구비의 적절성 등)에 의거하여 입찰 참가 자격이 있는 없체 중 당해계약이행능력을 심사 및 평가를 실시하고 협상절차를 거쳐 최고점수 획득한 업체를 적격업체를 선정한다. (*필요시 사전심사로 종합평가 대상 업체를 제한할 수 있음) 4) 낙찰 후 7일내에 계약 체결
  1. 입찰참가 안내
가. 참가등록 및 제안서(급식물품 품질 등에 의한 심사 증빙서류포함) 제출 1) 제출기간 : 20181211() 09:00 20181217() 18:00까지 2) 제출장소 : 고등동복지회관 3층 사무실(복지사업 담당) 3) 제출방법 : 내방(직접 접수) 또는 우편접수(봉합하여 제출 요망) 4) 1차 제안서 평가 심사 및 선정자 발표: 2018. 12. 18(화) 18:00까지 5) 2차 제안설명회 및 업체 심사: 2018. 12. 20(목) 중 (※ 기관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 6) 업체선정발표: 2018. 12. 21(금) 7) 참가등록 신청 구비서류 - 참가신청서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사용인감으로 날인). - 보험관련 가입서류(영업배상책임보험 등). - 식품 냉동· 냉장 탑차 차량 등록증 1부. - 급식물품 납품 제안서 1부. - 납품거래 실적 현황 1부. - HACCP 인증서 사본 1부(해당업체). - (법인)등기부등본 또는 주민등록사본(개인사업자) 1부. - 업체 제안서 및 단가견적서 각 1부.
  1.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반드시 대표자가 청렴이행각서를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 기타사항
가. 참가업체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업체등록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신청하여야 합니다. 나.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은 본 복지회관 복지사업 담당자(☎031-723-8058)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결과는 선정된 업체에게 별도 통지합니다. 라. 모든 서류의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하시기 바랍니다.(사용인감계 제출가능) 마.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습니다.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1.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2. 입찰 업체 현황표 1부.
  3. 납품 거래 실적 현황 1부.
  4. 식품 단가 견적서 1부. 끝.
첨부파일(목록)
파일첨부1 첨부파일있음 2019년 식자재물품 납품업체 선정 공고 (2).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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